바다가 보이는 발리풀빌라 2곳, 발리여행 때 여기 좋겠다-

바다가 보이는 발리풀빌라 2곳, 발리여행 때 여기 좋겠다-

image* 인도네시아 바다가 보이는 발리풀빌라 2곳, 발리여행 때 여기 좋겠다-
MiO ・ 2시간 전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지도로 보기 전체지도 지도닫기 번역보기 ​
첫 회사에 입사하고 두 번째 여름휴가였나? 여름휴가를 발리로 떠났어요. (첫 여름휴가는 태국 방콕, 파타야로 갔었음) 당시에는 블로그의 ‘블’자도 사진의 ‘사’자도 모르던 때라 정말 마음 편하게 여행을 떠났었죠. 멤버 조합도 엄청 특이했어요. 저랑, 제 친한 회사 선배, 그리고 제 친구 커플.

하지만 또 나름 넷이서 재밌게 잘 놀다가 왔어요. 그게 벌써 거의 7-8년 전이니, 와, 시간 참 빨라요.

벌써 이렇게 늙었나 싶고?! ㅎㅎ


그 당시에 올인클루시브 리조트가 가격이 괜찮은게 나와서, 그걸 그냥 예약하고 떠났어요. 항공, 픽업샌딩, 숙소, 그리고 아점저 음식까지 모두 포함이라 완전 옳다구나 하고 갔던 기억이.

그리고 정말 리조트 안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밖에 관광도 좀 다니고 할걸 그랬어요. 밖에서 찍은 사진이 전혀 없어서 아쉽다는. (그래서 올해 발리도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이 새벽에 J언니에게 발리가고 싶다고 카톡 보낸 나)


7-8년 전이라 그런지 확실히 어려 보이네요. 이때는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왔는데, 지금은 아주 섬세하게 신경을 쓰지 않으면 사진도 잘 안 나와요. 넘나리 속상. 확실히 이런거 저런거 다 필요 없고, 가장 좋은건 나이 어린 것인거 같아요.

진짜 20대 초반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요즘 T_T


발리리조트에서는 맨날 수영도 하고, 액티비티도 하고 그랬어요. 이곳에서 가장 재미있게 했던 액티비티는 양궁.

제가 양궁에 소질이 있는지 몰랐는데 생각보다 잘하더라구요?! 이때 이후로 수원 성균관대역 근처에 있는 양궁클럽에 가입할까 진지하게 고민했었음. (결국 가입하지 않았지만요)


한국에서 회사 다니면(아니 한국이 아니고 어디더라도) 스트레스 많이 받잖아요, 근데 1년에 1-2번쯤은 이렇게 좋은데 가서 아무것도 안하고 푹 쉬고, 잘 먹고, 재미있게 노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심신의 평화와 안정을 위해서?! 아무생각 안하고 해변 썬베드에 누워 칵테일 마시는데 이게 천국이다 싶었어요. 당시에 저는 한 교육그룹에서 영어교재 만드는 일을 했는데, 마감 압박에, 야근에 많이 시달렸거든요. @_@


밤에 야외수영장 썬베드에 누워 있는 것도 진짜 좋아요. 특히 밤에는 날씨가 선선해서 바람이 살랑살랑 불었거든요.

누워 있으면 적당히 시원해서 매일 밤 여기 누워 친구랑 회사선배랑 이야기도 나누고 그랬던 기억이 나요. 지금 생각해보니 넘 그립네요. 그 시절이. 🙂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선배랑 둘이 조용한 해변을 산책하기도 했어요.

쌩얼에 무슨 자신감으로 돌아다녔는지. 하하. 그래도 이런 소소한 것들이 참 행복이고 즐거움이었어요. 좋은 기억만 정말 한가득인 발리. 그래서 올해는 발리를 다시 한번 가야할 것 같아요. (지난 번에 푸켓 가겠다고 하고 저 정말 푸켓항공권 끊었거든요, 이 포스팅 완료하고 나면 또 스카이스캐너로 발리항공권 찾아볼 것이 뻔한 저에요. 크크킄)



세미냑 비치 리조트 & 스파
가격확인 및 예약 ▶ 여기를 클릭

발리는 예전부터 휴양지로 워낙 유명했잖아요, 그래서 이곳에는 유명하고 시설좋은 발리풀빌라들이 엄청 많아요.

저도 이번에 다시 가면, 고퀄리티의 발리풀빌라에서 숙박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저는 요즘 숙소 찾을 때, 주로 4-5성급, 그리고 높은 평점을 받은 숙소들 위주로 찾아요. ㅋ_ㅋ 제가 여기저기 참 많이 다녀봤지만, 평점 높은 곳은 확실히 후회를 안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최종적으로 두 곳을 골라봤는데, 그 중 하나가 ‘세미냑 비치 리조트 & 스파’에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미냑에 위치해 있고, 바로 앞에 해변도 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

유명한 꾸타비치까지는 4.4km 정도 떨어져 있는데, 여긴 툭툭이나 택시 타고 가면 금방일 것 같아요.

^^
The Seminyak Beach Resort & Spa Jl. Kayu Aya, Pantai Seminyak, Kuta, Seminyak,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확실히 발리풀빌라는 베트남풀빌라 같은 곳에 비하면 비싸긴 해요.

하지만 그만큼 서비스가 확실하고 럭셔리해서 비용만큼의 값은 하는 것 같아요. 세미냑 비치 리조트 앤 스파에는 디럭스나 스위트룸 같은 일반룸도 있는 반면, 1베드룸 또는 2베드룸 풀빌라도 있어요. 풀빌라는 정원 전망이 있고, 바다 전망이 있는데, 비용을 좀 더 지불하더라도 바다 전망 풀빌라에 숙박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뷰 좋은게 짱이라묘.

ㅋㅋ


진심 제 방보다 더 좋은 세미냑의 욕실.

샤워실과 욕조 구분되어 있고, 세면대도 2개에요. 화장실도 따로 있고. 이거 비싼 대리석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엄청 고급져보여요. 목욕가운이랑 슬리퍼, 세면도구들도 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준비하렉 없어요. 칸뻬끼- ㅋ_ㅋ


프라이빗풀은 이런 식으로 생겼어요. 크. 넘 좋아보이죠? 남들이랑 쉐어 안해도 되니까 훨씬 위생적이고 마음도 편할 것 같아요.

풀빌라 가면 늘 물 위에 누워서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는데, 그 시간이 참 좋더라구요. 지금도 발리풀빌라 가서 쉬고 싶은 생각 뿐이에요. (일과 여행을 병행하는 중이라 몸도 마음도 너무 지치고 힘들다는. 1년 365일이 늘 이런 식이네요.

노트북과 카메라에서 잠시 벗어날 시간이 필요해요; 하하)


해변 바로 앞에서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마실 수도 있는데, 여기서 선셋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이곳을 만끽하기 위해서 제게 필요한 건 바로 모기퇴치제. 실내가 아닌 대자연에 내놓아지면, 전 모기들에게 최상의 뷔페를 제공하니 말이죠. (깔깔깔 웃프다 T_T)


휴양지라 그런지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어요.

예를 들면 스파랑 사우나, 피트니스 같은 것 말이죠. 야외수영장은 총 2개가 있어서 선택해서 물놀이할 수 있고, 풀서비스 스파인 Kahyangan Spa에서 전신 또는 페이스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어요. 사설 업체에서도 트리트먼트나 마사지를 받아봤지만, 어중간한 곳에서 받을 바에야 리조트나 호텔에 있는 스파가 낫더라구요. 5성급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아무나 채용하지 않으니까요. 🙂


그리고 이건 스미냑뿐 아니라 발리의 모든 숙소에 적용되는 것 같은데, 2019년 3월 7일 힌두 새해에는 모든 방문객들이 호텔 내에 머물러야 한대요. 정확히 말하면 3월 6일에서 3월 7일 넘어가는 밤 12시부터 3월 8일 이른 아침까지요.

이때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숙소 측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맘 먹고 가는 해외여행인데, 하루를 내내 숙소에만 있어야 한다면 좀 억울하잖아요? 🙂



더 르기안, 발리
가격확인 및 예약 ▶ 여기를 클릭

두 번째로 고려하고 있는 곳은 더 르기안이에요.

여기는 해변 코앞에 있는 야외수영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게 되었어요. 메인 사진만 봐도 정말 예쁘됴? 여긴 심지어 야외수영장 옵션이 4개나 된답니다. 꺄오- 진짜 물놀이하고 휴양하기에 딱인 곳인 것 같아요. 비록 가격은 좀 나갈지라도!


위치는 여기. 역시 스미냑이에요. 위에 소개해드린 스미냑 비치 리조트와 거의 옆에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ㅋ_ㅋ
더 레기안 발리 Jl. Kayu Aya, Seminyak,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더 레기안의 특이한 점은 총 객실 82개에 가구가 모두 다르게 배치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일반적으로 모든 객실 구조와 가구배치가 동일한 다른 호텔/리조트들과는 좀 다른 점이죠? 그래서 체크인할 때, ‘어떤 방을 배정받을까’ 두근두근하게 되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 ^^ 준공연도만 봤을 때에는 스미냑비치리조트보다 더르기안이 오래되었는데, 사진으로 봤을 때에는 더르기안이 더 세련된 느낌이에요. 중간에 레노를 했나? ㅎㅎ


여기도 일반 스튜디오나 디럭스룸부터 빌라까지 객실 타입이 다양한데, 전 역시 풀빌라 위주로 한번 봤답니다. 한번 풀빌라를 가기 시작하니까, 그때 이후로는 계속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어른 4명 정도면 투베드룸 풀빌라 예약해서 놀면 딱 좋아요. 욕실도 깔끔하고 럭셔리한데다가 개인풀장도 넓어서 마음에 들어요. 더 르기안은 근데 일반 객실도 좋더라구요. 가격이 부담이라면 일반 스튜디오나 디럭스에서 숙박해도 될 듯.



더레기안 역시 바다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역시 휴가 때에는 바다가 바로 옆에 있는게 짱 아니겠냐며. (아직까지 산보다 바다를 훨씬 좋아하는 1人입니다. 크크큭) 풀사이드바도 있고 일반 바/라운지도 있어서 먹고 마시고 즐기기에 최고에요.

🙂


Wellness by The Legian 스파가 있어서 바디나 페이스, 혹은 핫스톤, 딥티슈 마사지 등을 받을 수 있답니다. 스파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근데 트리트먼트 룸 수는 6개 정도라, 원하는 시간대에 받으려면 예약을 미리미리 해야할 것 같아요. 물론 모든 발리풀빌라에서 스파를 받으려면 예약은 필수이지만 말이에요?! ㅎㅎ 여기도 마찬가지로 피트니스가 있구요. 🙂


제가 완전 푹 빠진 인피니트풀도 있지효. 와- 진짜 이렇게 푸른 바다를 보면서 수영이라니.

생각만 해도 행복하다요-♥ 이 인피니티풀은 꼭 풀빌라를 이용하지 않아도(일반룸을 이용해도) 모두가 쓸 수 있는 곳이니 돈워리, 비해피! 🙂 오늘 소개해드린 2개의 숙소는 평점도 진짜 정말 높은 곳이에요. 그만큼 실제 투숙객들이 만족했다는 얘기겠죠? 발리 숙소는 대략 이 두개로 찜콩했으니, 이제 항공권 알아보러 가려고요. 헤헷-


7-8년만에 다시 가는 발리, 감회가 새로울 것 같아요. 이번에는 그때보다 관광지도 더 많이 가고, 더 재미있게 놀다와야지. 1-2월 해외여행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발리 어떠세요? 워낙 럭셔리하고 좋은 호텔/리조트가 많으니 호캉스로 가도 딱 좋은 것 같아요. ㅋ_ㅋ.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