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 티저서 청순한 미모로 팬들 심장 터지게 한 트와이스

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 티저서 청순한 미모로 팬들 심장 터지게 한 트와이스

image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 티저서 청순한 미모로 팬들 심장 터지게 한 트와이스 전현영 기자 hyeonyoung@insight.co.kr
YouTube ‘jypentertainment’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가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지난 8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트와이스의 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올해 제일 잘한 일’은 12월에 한 해를 돌아보며 소중한 기억을 떠올리는 이야기를 담은 곡.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내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YouTube ‘jypentertainment’
체크무늬 코트를 입고 기차역에서 뒤를 돌아보는 미나를 시작으로 트와이스 멤버들이 하나둘 등장했다.
반 묶음 헤어 스타일, 레이스 원피스 등으로 꾸민 트와이스는 ‘YES or YES’에서보다 한층 차분하고 청순해진 느낌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알 수 없는 티켓 한 장을 손에 꼭 쥔 채 부드럽게 미소 짓는 트와이스의 모습에 팬들의 설렘 지수가 한껏 치솟았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이 담긴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YouTube ‘jypentertainment’ .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