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2018 년 말까지 두바이 사무소 개설

>
◆매일 업데이트되는 가상화폐 해외&국내 뉴스, ico 고급 투자정보, 코인분석 제공 교류 카페. ◆ ☞코인네트☜
가격과 시장 양면에서 현재 3번째로 큰 암호화폐의 리플(XRP)은 최근 두바이에 곧 사무소를 세울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올 연말까지 두바이 사무소를 설립하기로 한 결정은 세계 핀테크 시장에서 중동 지역이 점점 더 부각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리플스 글로벌 인프라 혁신 부장을 맡고 있는 딜립 라오는 최근 글로벌 이슬람 경제 정상 회의 (Global Islamic Economic Summit)와 그의 연설에서 리플은 국경 간 거래 촉진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라오는 리플이 이전에 중동 지역에서 활동하는 여러 금융기관들과 협력했었기 때문에 중동으로의 첫 번째 진출이 아님을 강조했습니다. 리플이 중동과 오랫동안 관계를 맺어온 것에 대해 말하자면, 라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사우디 아라비아에 은행이 3개, 쿠웨이트에 2개가 있습니다. 바레인에 하나, 오만에 하나…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에도 있으며 그리고 실제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세계은행 데이터에 따르면, 많은 이주 노동자들이 중동에서 일하고 그들의 집으로 돈을 돌려 보내기 때문에 이 지역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송금원 중 하나입니다.
자연스럽게, 이 지역은 지불 회사가 운영하고 큰 이익을 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난해에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만 외국인 근로자 인구가 1000만 명을 약간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플은 또한 사우디 아라비아의 기관들과 협력했는데, 리플은 이 나라의 국립 상업 은행과의 거래의 한 예입니다. 이 거래는 리플의 기업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리플넷에 소매 은행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아시아와 북미 기업 또는 기업과 연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라오 총리는 리플이 제공하던 블록체인 및 핀테크 솔루션들이 대부분의 중동국가의 입법을 인도하는 이슬람 종교법인 샤리아법을 완전히 준수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게다가 그가 지적했듯이, 기존 시스템 또는 이전의 송금 시스템은 핀테크 솔루션에 비해 훨씬 더 비싸고 비효율적입니다. 또한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은 새로운 독점 솔루션보다 우수합니다.
즉, 가치가 낮고 거래량이 많은 지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리플은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는 동시에 준수 측면도 다룰 계획입니다.
☞원문보기: https://www.btcwires.com/c-buzz/ripple-to-establish-dubai-office-by-end-of-2018/
https://www.btcwires.com/c-buzz/ripple-to-establish-dubai-office-by-end-of-2018/
https://www.

btcwires.com/c-buzz/ripple-to-establish-dubai-office-by-end-of-2018/
★코인네트 뉴스&정보 바로가기★.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