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walker

by johnnie walker

스카치 위스키 업체 조니 워커(Johnnie Walker)가 HBO의 드라마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과 손잡고 일명 ‘화이트 워커(White Walker)’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그렇죠, “윈터 이즈 커밍” 입니다. 겨울, 크리스마스의 계절이죠. 파티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조니 워커에서는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존 스노우와 대척점에 있는 캐릭터 ‘화이트 워커’를 모티브로 한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후 왕좌에 게임에 나온 유명 캐릭터별로 최소 6종의 컬렉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숙성 연도에 따라 29.99에서 64.99 사이로 책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알콜도수 41.7%에 750ml로 나올 예정인 ‘화이트 워커’는 한정판이 될 예정이며, 가격은 36달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조니 워커가 처음은 아닙니다. 용이 날아다니고, 얼음 좀비가 등장하며, 여러 가문들과의 혈투를 그린 이 판타지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영감을 얻어 컬렉션을 출시한 사례가 이전에도 있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 로사에서, 까르도네, 피노누아 및 카베네 쇼비뇽 등 레드 와인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빈티지 와인 에스테이츠’가 먼저 2016년 왕좌의 게임을 테마로 와인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