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 림바짐바란 아야나 리조트, 락바 후기

발리 : 림바짐바란 아야나 리조트, 락바 후기

imageBali 발리 : 림바짐바란 아야나 리조트, 락바 후기 스와니아 지도로 보기 전체지도 지도닫기 번역보기 위치 RIMBA Jimbaran BALI by AYANA
드디어 도착한 발리여행 마지막 숙소
림바 짐바란 리조트
아야나 보다는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아야나 리조트 부대시설 다 이용할 수 있음
로비에서부터 그동안의 재난영화 같은 일들을 한방에 날려버리는 view
원래는 3시 체크인인데
2시쯤 도착했는데 얼리체크인 해줌 ㅋㅋ
체크인 하면 웰컴투 아야나 라고
웰컴 프란지파니 꽃 목걸이를 목에 걸어준다
서비스 하나는 최고인 아야나 ❤️
휴양천국 ! 드디어 이제서야 쉴 수 있겠구나
아야나 리조트가 너무 커서 모든 이동은 트램을 타고 움직여야 한다
우리는 세명이라서 엑스트라 베드 추가했음
세상 평화로운 이 곳
리조트 룸도 주위 풍경도 모든게 좋아보인다
허니문 온 느낌으로
우리끼리 침대에 하트 뿅뿅
화장실도 넓고 깨끗해서 좋다
다만 샤워하는 곳이 통유리라서
세명이서 사용하면 불편할수도 있음 ㅎㅎ
짐풀고 수영할 준비하고 트램타고
아야나 메인 풀로 이동
수영장이 많아서 잘 선택해서 움직여야 한다
메인풀이 좋은 이유는
풀 바로 앞에 있는 광활한 인도양 보면서
수영할 수 있다는 것
여기가 지상낙원인가요
왜 다들 발리하면 아야나로 많이 가는지 알겠음
가격대비 최고다
셋이서 30만 초반에 왔는데
한국 호텔 리조트랑 비교하면 클래스 차이 어마무시함 ㅋㅋㅋㅋ
풀 주위에 그늘있는 베드는 이미
자리가 다 있어서 뒷쪽 베드에서
누워서 잠시 휴식 ㅎㅎ
햇빛은 왜케 강렬하고
날씨는 왜케 좋은건지 ㅋㅋㅋ
수영 잠깐하고 사진찍기 바쁨
1박으로는 너무 아쉬운 아야나
수영하고 올라와서 다시 락바 갈 준비
아야나 오면 꼭 가봐야한다는 락바
체크인 할 때 5시로 미리 예약해두었다
미리 예약해서 줄 안서고 바로 입장 가능
락바로 가려면
케이블카 타고 내려가야한다
드디어 락바로 내려가기 !!
뷰 진짜 최고다 ㅠㅠ
아야나 오면 무조건 와봐야하는 락바
아야나 안와도 입장 할 수 있으니까 추천
위에서 봐도 아래에서 봐도 멋진 풍경들
안쪽에 인피티니 풀도 있고
다른 곳에서는 식사도 할 수 있어서
시간된다면 이용해도 괜찮을듯
인피니티 풀은 못가서 아쉽지만 멀리서 구경만
예약된 자리까지 안내받아서
락바 오른쪽 끝까지 들어옴 ㅎㅎ
5시인데 아직 햇빛이 너무 세서
우산으로 저렇게 피해있기 ㅋㅋ
저 우산 없으면 눈을 못 뜬다 …
무난하게 맥주 한잔씩
안주도 가볍게 먹을 서 있는 걸로
석양 기다리면서 뷰 즐기기
서비스 진짜 최고 !!
아야나에 있는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함
한잔씩만 먹고 레스토랑 가자고 했었는데
분위기에 취해서 한잔씩 더
맥주랑 음료류는 한 잔당 만원 정도
마지막 빌지 계산할때 보니까 10만원치 먹음 ㅠㅠ
발리 물가 치고는 엄청 비싸지만
뷰값이라고 생각함 ㅎㅎ
바로 아래에 보이는 바에 있는 사람 구경해보고
그 와중에 비닐 옷이 유행이라더니
비닐모자까지 ㅎㄷㄷ ㅋㅋㅋ
이제서야 시작된 왓어뷰티풀 선셋타임
너무 아름다웠던 발리선셋
아마 발리에서 찍은 제일 멋진 사진인듯
타임랩스도 찍고 셀카도 찍고
분위기에 취해서 시간 가는지도 몰랐음
우리는 석양 시간보다 조금 일찍 내려온 감이 있어서 미리 확인하고 예약하는게 좋다
밤 8시 되니까 완전 어두워진 발리
사람들 많이 빠져나가는 느낌 ㅎㅎ
올라올때는 나오는 사람이 많아서
케이블카 줄 조금 기다렸다가 올라옴
락바 지도를 보니까 우리는 D 웨딩데크였음
체크인 할때 주는 리조트 지도랑
부대시설 이용할 수 있는 팜플렛이라서
미리 참고하면 된다
아침일찍부터 움직여서
락바 갔다와서 씻고 다들 뻗음 ㅋㅋㅋ
투머치로 행복했던 림바짐바란 바이 아야나 후기 ^^.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