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먹금] 육성재, ‘먹금’ 메시지로 직접 팬심 진화 왜?

[육성재 먹금] 육성재, ‘먹금’ 메시지로 직접 팬심 진화 왜?

image찬중군의 생각이슈창고 [육성재 먹금] 육성재, ‘먹금’ 메시지로 직접 팬심 진화 왜? 찬중군 ・ 1시간 전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번역보기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열애설과 관련해 ‘먹금’ 메시지로 팬심 진화에 나섰다.
육성재는 지난 13일 다이아 멤버 주은과의 열애설 직후 같은 날 저녁 네이버 V라이브 생방송에 참석했다.
이날 방송에서 육성재는 검은색 반팔티와 반바지를 입고 등장했다. V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열애설을 직접 언급할지 관심이 쏠렸던 상황. 육성재는 열애설과 관련해 직접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으나 자신이 사용한 종이컵 밑부분에 ‘먹금’이라는 단어를 적어놓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먹금’이란 ‘먹이 금지’의 줄임말로 쓸데없는 일들에 관심을 주지 말라는 뜻을 지녔다.

육성재의 이 같은 행동에 팬 분위기도 반전됐다. 쿨하면서도 센스 있는 대응이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걸그룹 다이아 주은과 열애설이 불거진 비투비 육성재가 센스있는 대처로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육성재는 13일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된 비투비 네이버 V라이브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리더 서은광 입대 전 완전체로서 하는 마지막 방송이었다.
이날 앞서 육성재와 다이아 주은의 열애설이 불거진 터라, 방송 중 육성재가 이에 대한 해명을 할지 관심이 집중됐던 상황.
방송 중 비투비 멤버들은 실시간 검색어에 ‘비투비’ 이름이 올랐다고 전했고, 육성재는 “오늘 실검 많이 오르네요. 왜 때문이지, 브이앱 때문인가?”라고 너스레를 떨며 종이컵을 들고 물을 마시는 행동을 취했다.
이어 육성재가 마시는 종이컵 바닥에는 ‘먹금’이라고 적힌 글씨가 눈에 들어왔다. ‘먹금’은 먹이 금지의 줄임말로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에 관심을 주지 말라는 뜻이다.

이는 다이아 주은과의 열애설에 대한 답으로, 팬들에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니 신경 쓰지 말라는 뜻을 밝힌 것으로 해석된다.
육성재의 행동을 지켜 본 팬들은 “역시 육잘또”, “통쾌한 사이다 한 방”이라며 육성재의 대처에 박수를 보냈다.
#육성재먹금
#먹금.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