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정우성-이정재, 내가 한 이야기 궁금해 할 듯” [DA:직격인터뷰]

이시아 “정우성-이정재, 내가 한 이야기 궁금해 할 듯” [DA:직격인터뷰]

image이시아 “정우성-이정재, 내가 한 이야기 궁금해 할 듯” [DA:직격인터뷰] 배우 이시아가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예능 샛별로 떠올랐다. 9일 밤 방송된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이시아, 서효림, 이정현, 강기영 등이 출연했다. 이 가운데 이시아는 전직 걸그룹 멤버다운 춤 실력을 보여주는 한편 그동안 맡아온 캐릭터와 달리 발랄한 매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에 대해 이시아는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토크쇼 경험이 처음이라 과연 내 모습이 어떻게 비춰질지 걱정 많이 했는데 검색어 1위도 하고 생각지도 못한 관심에 놀라고 감사했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시아는 지난 방송 분에서 댄스 실력을 공개한 것에 대해서도 “아무래도 걸그룹을 하다보니 춤을 좋아하고 계속 연습해오던 것들이라서 어렵지는 않았다. 다만 드라마에서 보여주던 모습과는 새로운 모습이라 보시는 분들이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방송 중 정우성, 이정재 등 소속사 선배를 언급한 것과 관련, “어제 방송된 직후라 아직까지 내게는 연락이 없다. 아마 촬영하느라 못 보셨을 것 같은데 방송에서 이사님들 이야기를 해서 굉장히 궁금해 하실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이시아는 “‘해투3’에 이어 출연을 희망하는 예능이 있느냐”는 질문에 “‘런닝맨’을 봤는데 내가 게임을 워낙 좋아해서 출연하면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요즘 ‘아는 형님’도 참 재미있어서 선배님들과 재밌게 놀고 오고 싶은 마음도 있다”며 예능 샛별다운 야망(?)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포츠동아DB, KBS.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