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벤처기업협회 SVI(서울벤처인큐베이터)가 오는 27일 구로구 서울

image[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벤처기업협회 SVI(서울벤처인큐베이터)가 오는 27일 구로구 서울벤처인큐베이터에서 ‘톡투유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톡투유 데모데이는 ‘톡톡 튀는 투자유치 이야기’라는 의미로, 서울벤처인큐베이터가 발굴한 우수 스타트업 멘토링을 통해 투자유치를 돕는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3차원 측량 솔루션을 보유한 ‘에이엠오토노미’, 블록체인 결제플랫폼 서비스 ‘피니’, 승객 주도형 공유택시 플랫폼 ‘D3Works’ 등이 참여한다. 이들 업체를 비롯해 △블록체인 △스마트 팩토리 △O2O 중개서비스 △플랫폼 등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10개사가 함께 할 예정이다.
(사진=벤처기업협회) 현장에서는 참여기업의 제품전시와 더불어 ‘혁신가디언스 멘토단’과 함께하는 비즈니스 멘토링과 네트워킹 파티가 함께 열릴 계획이다. 멘토단은 서울벤처인큐베이터가 직접 추진하고 있다.
한인배 서울벤처인큐베이터 센터장은 “스타트업이 투자유치를 실현하기 위해 경쟁력을 증진시키고,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로의 진출을 돕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트업지원본부에 문의하면 된다.

권오석 (kwon0328@edaily.co.kr).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