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씨스타’ 꿈꾸는 플래쉬의 당찬 쇼챔피언 출사표

“씨스타 선배님들의 빈자리를 채우고 싶어요” 데뷔 5년차 걸그룹 플래쉬(나래, 세령, 예린, 민서)가 7월11일 ‘쇼챔피언 ‘ 무대에 올라 신곡 ‘베이비로션’을 부른다. 걸그룹 플래쉬의 당찬 포부가 온라인을 통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이들은 지난 3일 컴백쇼케이스에서 지난 해 아쉽게 해체를 선언한 씨스타 선배님의 빈자리을 채우겠다고 밝힌 바 있다. 플래쉬의 신곡 ‘베이비로션’ 은 신나는 록큰롤을 기반으로 한 팝-댄스곡으로 우리…

by:

Idol

image“씨스타 선배님들의 빈자리를 채우고 싶어요”
데뷔 5년차 걸그룹 플래쉬(나래, 세령, 예린, 민서)가 7월11일 ‘쇼챔피언 ‘ 무대에 올라 신곡 ‘베이비로션’을 부른다.
걸그룹 플래쉬의 당찬 포부가 온라인을 통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이들은 지난 3일 컴백쇼케이스에서 지난 해 아쉽게 해체를 선언한 씨스타 선배님의 빈자리을 채우겠다고 밝힌 바 있다.
플래쉬의 신곡 ‘베이비로션’ 은 신나는 록큰롤을 기반으로 한 팝-댄스곡으로 우리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로션을 빗대 사랑을 표현한 댄스곡이다.프로듀서 RYU-K와 작곡가 태조양건 그리고 살찐고양이가 작곡을 맡았으며 작사가 권지희가 작사에 새롭게 참여했다.
과거 여름하면 씨스타의 신나고 시원한 음악이 떠올랐듯이, 플래쉬의 이번 신곡 베이비로션 역시 시원한 비트의 음악으로 여름에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남자친구에게 향이 나는 베이비로션 향기에 매료되어 남자친구의 향기와 함께 잠들고 싶다는
여자의 마음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가사로 담았다. 플래쉬는 “저희가 어렵게 준비한 앨범 속에서, 우리도 씨스타 선배니들처럼 멋진 4인조 걸그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래쉬는 8월1일 고척스카이돔 에서 열리는 2018 코리아 뮤직페스티벌 에 워너원 트와이스, iKON, 마마무, 오마이걸, SF9, 라붐, 우주소녀, 빅톤, 위키미키, 네오펀치(NEONPUNCH), 김동한, 해시태그, TRCNG, H.U.B, 카드(KARD), 인투잇(IN2IT),헤일로, 조엘,지비비, 임채언, 우진영X김현수, 더 브라더스, 마이틴, 소울라티도, 브로맨스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래쉬엔터테인먼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