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컴백 가수들 (걸그룹 7월 섬머퀸 전쟁)

image관심×정보 7월 컴백 가수들 (걸그룹 7월 섬머퀸 전쟁) 2시간 최근 여름을 콘셉으로 걸그룹 컴백 러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블랙핑크가 차트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핑순이들은 어쩌노) 트와이스, 여자친구, 마마무 등 음원 강자 대세들이 여름 차트를 노리고 신보를 발매한다고 하네요. (야호)
넘사벽 트와이스의 컴백 <서머 나잇> < 트와이스 ' 서머 나잇'(Summer Nights) >
아시아 원톱 넘사벽 트와이스가 9일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을 발매 매하고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컴백합니다. 휘성이 작사를 맡은 여름에 걸맞는 시원한 섬머송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앨범 최초로 작사가로도 참여한다고 합니다.
16일 컴백하는 마마무의 <레드 문> < 마마무 ' 레드 문 '( Red Moon)>
마마무 역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으로 16일 날 컴백합니다. 올해 컬러 프로젝트를 진행 중으로 앞서 발매한 화사의 옐로우 컬러를 내세운 ‘별이 빛나는 밤에’로 인기몰이를 했었죠. 이번에는 문별의 레드 컬러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왜 문별이냐면 ‘레드 문’은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컬러이자 문별의 상징인 ‘레드’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이라고 하네요. 여름과 어울리는 마마무의 화려하면서 정열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네요.
19일 컴백하는 여자친구의 <써니 썸머> < 여자친구 '써니 썸머' ( Sunny Summer)>
여자친구도 ‘밤'(TIME FOR THE MOON NIGHT) 앨범 이후 3개월 만에 발 빠르게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레인보우 리패키지에 비하면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닌 듯) 썸머 미니앨범 콘셉으로 19일 발매한다고 하네요.

2015년부터 매해 여름을 달군 여자친구가 또 어떤 분위기로 여름 차트를 두드릴지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네요. SNS에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는 청량감 가득한 배경으로 여섯 개의 아이스크림이 나란히 꽂혀 있는 모습이 여자친구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와 복고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여담이지만 여자친구 로고는 정말 멋진 듯 바로 이전 앨범이었던 밤도 좋았었는데 여름의 태양을 콘셉트로 한 이번 앨범 로고도 멋지네요.
갓세정과 아이들 <세미나(구구단 유닛), 청하, 다비치, 트리플H, 카드(KARD)>
그 외 위 제목에 예시한 그룹들도 컴백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세정이가 속해있는 구구단 유닛 세미나와 섹시 아이콘 현아와 약빤 듯한 4차원 매력의 후이, 이던이 속해있는 트리플H 신보 가 가장 기대되네요. 근데 구구단 유닛이라니; 뭔가 구구단의 망스멜 느낌이 살짝 드는 동시에 ‘오렌지 캬라멜’ 같이 주력 멤버만 모아서 발표하는 느낌도 없잖아 있는 듯 <아이오아이>가 해체 안 했으면 위 트둥이 여치니 마마무 같은 대세들 사이에 껴있었을 거 같은데 아쉽지 않을 수 없네요.

이번에도 블랙아이드 필승과 라도의 저주가 시작된 것인가? 그나저나 에이핑크는 블랙핑크 때문에 이번에도 <내가 설렐 수 있게>때의 악몽을 겪게 되는 것일까요. 블랙아이드필승 라도가 끼면 가요프로 1위는 못 하는 저주 징크스가 발동한 것인지 <1도 없어>가 정말로 <1위는 없어>로 될 거 같은 느낌이; 개인적으로 핑순이들이 위 대세들이 컴백하기 전에 1위 한 번 찍었으면 좋겠네요. <걸그룹 7월 섬머퀸 전쟁 by 문화솔루션 / 현세>
7월 컴백하는 가수들.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