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선물포장} 이달의 소녀(Loona) 진솔의 생일을 축하하는 선물포장

image연예인선물포장 {연예인 선물포장} 이달의 소녀(Loona) 진솔의 생일을 축하하는 선물포장 2시간 전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번역보기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소속의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7 번째 멤버이자 서브보컬, 메인래퍼 이며 유닛 ‘오드아이써클’의 멤버 인 진솔 양의 생일을 맞아 팬분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오셨네요. 이달의 소녀는 멤버별로 상징색, 상징과일, 상징동물이 있는데 이브 양의 상징색은 파란색/검은색 (서브색) 이고, 상징동물은 블루베타 라고 합니다. 선물포장 컨셉은 상징색인 파란색을 메인으로 해서 그레이와 옐로우를 섞어 장식해 드렸어요.
진솔 양은 이달의 소녀에서 거의 유일하게 랩 포지션인데 공개되기 전 비비 양 의 솔로곡 ‘Everyday I Need You’을 랩 피처링 했으며 개인 솔로곡 중 랩이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오드아이써클 활동부터는 최리 양과 함께 랩 파트를 나누게 되었다고 하죠.

또한 올리비아 혜 양 의 솔로곡 ‘Egoist’ 도 랩 피처링을 맡았다고 해요. 또한 보컬에도 재능을 보여 솔로곡 ‘Singing in the Rain’은 후렴구에 있는 랩을 제외하면 보컬 부분이 랩보다 많으며,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에서는 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기도 하다네요. 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생답게 감정 표현 등 보컬 스킬이 좋으며, 특화된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어 보컬로서는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지난달 26일에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싱글 앨범 ‘JinSoul’수록 음원과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요.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은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퓨쳐 베이스(Future Bass) 장르의 곡으로, 여섯 번째 멤버 김립 양(Kim Lip)의 솔로곡 ‘이클립스(Eclipse)’에 이어 이달의 소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는 노래라고 합니다.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과 함께 이번 앨범에 수록된 ‘러브 레터(Love Letter)’는 진솔 양과 김립 양이 함께 부른 듀엣곡으로 언뜻 발라드 트랙 같아 보이는 이 노래는 둘의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신선한 소녀들의 그루브를 담아냈으며, 김립 양과 진솔 양의 매력적인 보컬이 듣는 이들의 감성지수를 높인다고 하네요.
첫 유닛 이달의 소녀 1/3까지의 멤버들이 퓨어 콘셉트를 기반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면 김립 양과 진솔 양은 걸크러시 콘셉트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죠. 두 멤버와 7월의 소녀가 만나 새로운 유닛이 결성될 예정이며, 이 유닛은 기존 이달의 소녀 1/3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의 그룹이 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네요.
유닛 활동과 함께 완전체 데뷔를 앞두고 있는 진솔 양.

자신만의 매력으로 멋진 날개를 펼치며 멋진 활약하길 기대할게요..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