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IS] ‘썸머걸 변신’ 트와이스, 9연속 흥행 터질까

image[투데이IS] ‘썸머걸 변신’ 트와이스, 9연속 흥행 터질까 [일간스포츠] 입력 2018.07.09 06:45 핀터레스트 URL 복사 SNS 공유 더보기 닫기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썸머퀸’ 전쟁에 뛰어들었다. 데뷔 이래 모든 타이틀곡을 차트 정상에 올려놓은 트와이스가 여름 시즌송까지 사로잡는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예고했다.9일 트와이스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을 발매한다.

앨범명처럼 한여름밤의 낭만을 표현한 ‘서머 나잇’에는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담긴다.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는 경쾌한 리듬에 트와이스만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에너지가 담긴 곡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는 역동적인 몸짓의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청순 비주얼이 조화를 이뤄 화제를 모았다. 작사는 선배 가수 휘성이 맡아 낭만적인 여름 휴가지 분위기를 표현했다.수록곡 ‘칠렉스(CHILLAX)’는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어딘론가 훌쩍 떠나고픈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댄스홀 비트로 신나는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 다른 신곡 ‘샷 스루 더 하트’는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My heart 내 맘은 확실한데 Your heart 갈수록 모르겠어 Hot hot hot 뜨겁게 (아이야) 너 땜에 hot hot hot 떨려와 특별한 너에게만”이라는 통통 튀는 가사로 트와이스만의 수줍은 사랑을 전한다.지난해 ‘왓 이즈 러브?’로 온라인 음원 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 12관왕, 뮤직비디오 8연속 1억뷰 돌파 등 신기록을 세운 트와이스가 3개월 만의 컴백으로 또 어떤 흥행사를 써나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9연속 히트를 정조준한 트와이스 신보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