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승환, 블록체인 기반 소개팅 사업 대표 맡아

개그맨 이승환, 블록체인 기반 소개팅 사업 대표 맡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09 09:45 수정 : 2018.07.09 09:45 블록체인 운영자문업체 넥스트블록은 탈중앙화된 매치메이킹 플랫폼인 폰더(Ponder)가 갈갈이 삼형제 개그맨 출신인 이승환 대표( 사진 )를 영입하고 한국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폰더(Ponder)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이성과의 데이트, 일자리 소개 및 추천 등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탈중앙화된 매치메이킹 플랫폼이다. 사람들은…

by:

IT

image개그맨 이승환, 블록체인 기반 소개팅 사업 대표 맡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09 09:45 수정 : 2018.07.

09 09:45 블록체인 운영자문업체 넥스트블록은 탈중앙화된 매치메이킹 플랫폼인 폰더(Ponder)가 갈갈이 삼형제 개그맨 출신인 이승환 대표( 사진 )를 영입하고 한국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폰더(Ponder)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이성과의 데이트, 일자리 소개 및 추천 등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탈중앙화된 매치메이킹 플랫폼이다. 사람들은 보통 지인의 소개를 통해서 연인을 만나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게 되며, 또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게 되는 일이 많다. 인생에서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이처럼 인맥을 통한 소개 행위의 결과물로 나타날 수 있는 것에 주목한 폰더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도움을 주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플랫폼을 개발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전혀 모르는 사람과 만나기 보다는,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타인에게 소개 및 도움을 받음으로써 신뢰성을 높이고 좀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폰더가 진행하고 있는 매치메이킹 플랫폼 영역은 데이트 영역이다. 서로 어울릴 것 같은 사람들을 연결시켜 주고 보상을 받는 시스템이다. 서로 마음에 들어한다면 매칭을 해준 연결자에게 더 많은 보상을 주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자는 계속 늘어나 현재 폰더앱은 이미 10만명 가까이 사용하고 있다. 이승환 폰더 한국대표는 “블록체인 기술은 이러한 온라인 소개팅 플랫폼에 최고의 기회를 가져다줄 수 있다”며 “폰더는 블록체인을 활용해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폰더 코인은 오는 7월 1일부터 ICO 전 프리세일에 들어갔으며, 현재 블록체인 암호화폐공개(ICO) 플랫폼인 ‘넥스트아이씨오’를 통해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폰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폰더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yutoo@fnnews.

com 최영희 기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