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가수로 돌아온다…5년만에 새앨범 준비 중

토니안 가수로 돌아온다…5년만에 새앨범 준비 중 기사입력 2018-07-10 07:40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그룹 H.O.T. 출신 토니안이 5년만에 가수로 돌아온다.스포츠동아는 10일 토니안은 이르면 이달 말이나 8월 초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고 보도했다.토니안은 현재 막바지 음반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새 음반과 관련해 활동을 할지 여부는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하지만 올해 초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H.O.T.의 재결합에…

by:

K-POP

image토니안 가수로 돌아온다…5년만에 새앨범 준비 중 기사입력 2018-07-10 07:40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그룹 H.O.T. 출신 토니안이 5년만에 가수로 돌아온다.스포츠동아는 10일 토니안은 이르면 이달 말이나 8월 초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고 보도했다.토니안은 현재 막바지 음반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 음반과 관련해 활동을 할지 여부는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하지만 올해 초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H.O.T.

의 재결합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른 뒤여서 토니안의 솔로 음반에 대한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1996년 그룹 H.

O.T.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 20년간 팬들의 지지를 받아온 토니안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앨범에 담을 예정이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동물농장’의 고정 MC까지 꿰차며 활동 영역을 넓혀온 토니안은 안무가 배윤정과 케이팝 아카데미 ‘스테이지631’의 문을 열고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onlinenews@heraldcorp.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