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여친’ 이시은, 거미 ‘부탁’ 리메이크 곡 발표…28(오늘) 정오 공개 ‘기대만발’

스타·연예이슈 ‘고막여친’ 이시은, 거미 ‘부탁’ 리메이크 곡 발표…28(오늘) 정오 공개 ‘기대만발’ 45분 이시은이 거미의 감성을 재해석한다. 이시은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리메이크 프로젝트 신곡 ‘부탁’을 공개하고 음악 팬 곁을 찾는다. 이시은이 재해석한 ‘부탁’은 지난 2003년 발표한 거미의 정규 앨범 ‘Like Them’에 수록된 곡이다. 당시 이은미의 ‘어떤 그리움’에서 감명을 얻어 만든 ‘부탁’은 거미의 풍부한…

by:

K-POP

image스타·연예이슈 ‘고막여친’ 이시은, 거미 ‘부탁’ 리메이크 곡 발표…28(오늘) 정오 공개 ‘기대만발’ 45분 이시은이 거미의 감성을 재해석한다.
이시은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리메이크 프로젝트 신곡 ‘부탁’을 공개하고 음악 팬 곁을 찾는다.
이시은이 재해석한 ‘부탁’은 지난 2003년 발표한 거미의 정규 앨범 ‘Like Them’에 수록된 곡이다. 당시 이은미의 ‘어떤 그리움’에서 감명을 얻어 만든 ‘부탁’은 거미의 풍부한 보컬을 만나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시은의 ‘부탁’은 거미의 원곡과는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지녔다. 현대적인 편곡을 입혀 세련되면서도, 이시은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원곡의 서정적 선을 이어가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이시은 / HF뮤직컴퍼니 제공
특히 잔잔하게 시작하는 피아노 선율은 이별의 아픔이라는 곡의 심상을 더욱 짙게 물들인다.
이시은은 그간 ‘그대를 위한.

.. 또 나를 위한…’을 시작으로 ‘기도’, ‘포기하지 말아요’, 그리고 새로운 리메이크 ‘부탁’까지 과거의 명곡들에 다시 한번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빛내고 있다.
이시은의 새로운 리메이크 싱글 ‘부탁’은 2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 기사 :
‘고막여친’ 이시은, 상큼한 표정으로…“역시 무대에서 노래부르는 일은 즐거운 일”
이시은, 22일 정오 리메이크 싱글 ‘그대를 위한…또 나를 위한…’ 발매
K팝스타5 출신 이시은,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시선 집중’
[리뷰] ‘수상한 가수’ 이시은X김재희, 케이팝 스타와 부활 보컬의 대결
[근황] 이시은, 상큼한 분위기 뽐내 “좋은 모습으로 나타날게요”
[근황] ‘수상한 가수 석호필’ 이시은, 상큼 미모 새삼 화제 “목소리 천재 응원해요”
[근황] 이시은, 귀여운 외모 새삼 화제 “너무 러블리해”
[스타 인스타그램] 이시은, 사랑스러운 미모 과시…‘넘 귀여운거 아니야?’
[스타 인스타그램] ‘뮤직뱅크’ 이시은, 청순한 비주얼 과시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뻐”
‘뮤직뱅크’ 이시은, 단단한 내공과 탁월한 가창력 뽐내…‘바람처럼 떠나버린 너’
이시은, 박정아부터 허정은까지…응원군 속 ‘컴백’
이시은, ”명품 보컬”로 야구팬들 귀 녹인다
이시은, 데뷔 하루 앞두고 손편지 공개…“제 노래로 따뜻해지시길”
이시은, 애절한 감성 베일 벗어…‘눈물나게’ 티저 공개
정승환, 이시은 데뷔…‘K팝 우정’ 빛났다’
맥심, 모델 김우현 정기구독자 전용 특별판 표지 공개
[원본 기사 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