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05/아주경제신문]에스제이비보이즈, 직장문화배달 공연 ‘쿵페스티벌 갈라쇼’ 성료

image지난달 31일 울산 LG화학 온산공장에서 열리는 직장문화배달 공연 전, 에스제이비보이즈 배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스제이비보이즈]
에스제이비보이즈가 지난달 31일 울산 LG화학 온산공장에서 특유의 매력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비보이 댄스뮤지컬 ‘쿵페스티벌’의 갈라쇼를 선보였다. 환상적인 춤과 꽉찬 재미, 관객과 같이 호흡하는 댄스 퍼레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직장문화배달 사업의 일환으로 펼쳐졌다. 외부 문화 활동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매달 ‘문화가 있는 날’에 근무지로 직접 찾아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스제이비보이즈는 갈라쇼를 통해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문화 참여 기회를 마련했다. 비보이를 비롯해 팝핀, 클럼프, 걸스힙합, 케이팝(K-POP)댄스 등으로 LG화학 온산공장 직원들에게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공장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직원과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마련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바쁜 일상 속에서 문화를 즐기고, 일과 여가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junews.

com.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