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출판계 주요 인사 한국문화 체험한다..’한국문학 쇼케이스’

실검이슈 해외 출판계 주요 인사 한국문화 체험한다..’한국문학 쇼케이스’ 2시간 전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번역보기 해외문화홍보원(원장 김태훈)은 한국문학번역원(원장 김사인)과 함께 ‘2018 서울국제도서전’을 계기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한국문학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해문홍이 매년 세계 각국의 문화예술계 저명인사를 초청해 한국 문화예술인과 교류하고 한국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주요 인사 초청 사업'(K-Fellowship)의 하나로 마련됐다.…

by:

Idol

image실검이슈 해외 출판계 주요 인사 한국문화 체험한다..’한국문학 쇼케이스’ 2시간 전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번역보기 해외문화홍보원(원장 김태훈)은 한국문학번역원(원장 김사인)과 함께 ‘2018 서울국제도서전’을 계기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한국문학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해문홍이 매년 세계 각국의 문화예술계 저명인사를 초청해 한국 문화예술인과 교류하고 한국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주요 인사 초청 사업'(K-Fellowship)의 하나로 마련됐다.
남자프로배구 KB손해보험과 한국전력이 일대일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KB손보는 11일 레프트 김진만(31)을 한국전력에 내주고 라이트와 레프트를 모두 소화하는 정동근(23)을 받았다.
김진만은 2008-2009 시즌 드래프트 4라운드 5순위로 한국전력에 입단했다.
한국전력은 “즉시 전력감인 김진만을 영입해 레프트를 강화했다”고 자평했다.

11일 저녁, 한국 축구대표팀과 비공개 평가전을 갖는 세네갈 대표팀은 한국의 월드컵 첫 경기 상대 스웨덴과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다.
알루 시세 세네갈 감독도 크로아티아전을 마치고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선 골을 넣어야 한다”며 현재 공격진이 효율성 떨어지는 모습을 보인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세네갈은 이전 3팀과 달리 월드컵 참가국이라 경기에 대하는 태도, 분위기가 다를 수밖에 없다.
한국관광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국가 차원의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를 14일부터 시행한다고 문화체육관광부가 11일 밝혔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는 관광 서비스와 시설의 품질을 향상하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품질 관리를 하기 위한 관광 분야의 품질인증제로서 올해 3월 ‘관광진흥법’을 개정해 법적 근거가 마련됐다.

‘한국 세네갈’ 2018 러시아월드컵 개막이 임박한 가운데, 한국 축구대표팀이 세네갈과 최종 평가전을 치른다.
한국은 11일 오후 10시 30분(이하 한국시각) 오스트리아 그로딕 다스에서 아프리카의 세네갈과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따라서 한국과 세네갈의 평가전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이번 한국 세네갈의 평가전에서 최대 관심거리는 수비가 약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상황에서 강력한 상대 공격진을 막아낼 수 있는지 여부.

한국관광공사와 인천관광공사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광역시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마이스(MICE) 전문 전시박람회 ‘코리아마이스엑스포(KME 2018)’가 ‘MICE와 한류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오는 14~15일 양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14일 세계적 한류스타 ‘샤이니’가 참석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350여개의 MICE 관련 기관 및 업체와 역대 최대 규모인 32개국에서 255명의 국내외 바이어가 MICE 전시회 및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가하여 한국 MICE 산업 활성화의 장을 펼친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11일 서울사옥 홍보관에서 한국-대만거래소간 최초 공동지수 상품인 ‘한국-대만 IT프리미어 ETF’ 상장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상장기념패 전달 후 기념촬영 왼쪽부터 채남기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장보, 배재규 삼성자산운용 부사장, 이은태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장, 레베카 첸 대만증권거래소 본부장, 빌리 왕 Taiwan Index Plus 사장.

‘한국 세네갈’ 2018 러시아월드컵 개막이 임박한 가운데 한국 축구대표팀이 마지막 비공개 담금질에 나선다.
한국은 11일 오후 10시 30분(이하 한국시각) 오스트리아 그로딕 다스에서 아프리카의 세네갈과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이날 한국과 세네갈과의 경기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따라서 한국과 세네갈의 평가전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김세영(25)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숍라이트 클래식(총상금 175만 달러)에서 아쉽게 시즌 첫 우승의 기회를 놓쳤다.
일본의 요코미네 사쿠라는 이날만 무려 10언더파 61타를 치며 애니 박과 마지막까지 치열한 우승 다툼을 벌였지만, 1타 차 준우승에 만족했다.
애니 박의 우승으로 한국 그리고 한국계 교포 선수는 LPGA 투어에서 통산 200승을 합작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aT’)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K푸드페어(K-Food Fai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2B를 위해 수출업체 및 바이어 간 비즈매칭을 위한 수출상담회 행사와 베트남의 한국 농식품 소비 저변 확대를 위한 B2C 소비자 홍보 행사로 운영됐으며, 베트남 소비자 20만명이 한국식품을 체험하는 성과를 거뒀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국가 차원의 ‘한국관광 품질인증제’가 오는 14일부터 시행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는 관광 서비스와 시설의 품질을 향상하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품질 관리를 하기 위한 관광 분야의 품질인증제로서 관광진흥법 개정을 통해 법적 근거를 마련했다.
“첫 한국 콘서트, 놀랍고 기대돼요.


오는 29일 첫 내한 공연을 하는 일본 인기 걸그룹 안쥬르므 멤버들의 표정은 꽤 상기돼 있었다.
어린 시절 걸그룹 멤버로 활동하다가 시간이 지난 후 자연스럽게 후배에게 자리를 물려주는 분위기 때문에 일본 걸그룹 멤버의 평균 연령은 꽤 낮은 편이다.
한국-세네갈 중계는 양국 모두 월드컵 직전 마지막 A매치임에도 편성되어 있지 않다.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월드컵 최종 예행연습 한국-세네갈 A매치는 양측 축구협회 사전 합의로 무관중 경기로 치러진다.

러시아월드컵 F조 구성국 중 한국-세네갈 A매치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이는 것은 역시 첫 상대 스웨덴이다.
한국 보안 전문가를 글로벌 인재로 만드는 교육 과정이 생겼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시스템엔지니어링 석사 과정을 개설했다.
한국조지메이슨대 시스템엔지니어링 석사과정은 C4I와 사이버 보안 문제 통합에 중점을 둔다.

조지메이슨대 보안공학 과정은 노던 그루먼 등이 강의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