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케이팝 스타일웨어 키팝, 상해 패션쇼 성료

image키즈 케이팝 스타일웨어 키팝, 상해 패션쇼 성료 2018.06.11 05:57:55 PM 어린이 매니지먼트사 키즈플래닛은 자사와 아동복 생산업체 리팝이 함께 론칭한 아동복 브랜드 키팝(KiPOP)의 첫 패션쇼인 상해 패션쇼가 지난 5월26일 중국 상하이 와이탄 Bund22몰에서 진행됐으며 성황리에 끝났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키팝 패션쇼엔 중국 내에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전문모델아카데미 어린이들이 모델로 나섰다. 아이를 둔 부모들과 많은 중국 의상 바이어들이 참가해 한국 아동복에 대한 큰 관심을 나타냈다. 전체적으로 한국의 수준 높은 디자인과 중국 내에서 보기 힘든 패션스타일 및 코디룩을 보면서 또 다른 한류 문화의 우수성을 경험하는 자리가 되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키팝은 이번 패션쇼를 통해 중국 진출을 선언했다. 중국 내 가장 큰 의류 리테일 업체인 H-style과 온라인 쇼핑몰 입점 계약를 체결하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키팝은 2018 여름 신상품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중국 내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키즈플래닛의 정병석 이사는 향후 “키팝은 케이팝 콘텐츠와 콜라보 협업을 통해 한국의 아이돌 무대의상을 그대로 재현하는 것을 콘셉트로 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내에서도 많은 키즈돌 그룹들이 생기고 있어 이런 키즈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변화를 보고 만든 브랜드다. 키팝걸·보이 그룹을 양성 배출해 의상이 콘텐츠와 함께 성장하는 히트메이커스 브랜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