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라붐 솔빈, 방탄 진에 반말 논란 사과 “경솔한 행동 죄송”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그룹 라붐 솔빈이 반말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솔빈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 10개월 동안 KBS 2TV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MC 하차 소감을 적었다. 이어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라이브 방송 중…

by:

Idol

image[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그룹 라붐 솔빈이 반말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솔빈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 10개월 동안 KBS 2TV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MC 하차 소감을 적었다.
이어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라이브 방송 중 일어났던 제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고 사과의 글을 덧붙였다.

솔빈은 지난 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뮤직뱅크’에서 1년 10개월 만에 하차했다. 방송 후 솔빈은 기념 V라이브를 진행했고, 이 과정에서 스페셜 MC로 호흡을 맞춘 방탄소년단 진이 그에게 “수고했어”라고 인사를 건네는 목소리가 전파를 탔다. 하지만 화면이 채 꺼지지 않은 상태로 솔빈은 대기실 문을 열고 나가 “야, 김석진”이라고 외쳤고,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반말 논란을 제기한 바 있다.
이하 솔빈의 사과 전문.
안녕하세요 라붐 솔빈입니다.

1년 10개월동안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라이브 방송 중 일어났던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앞으로 좀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당신은 이 배우가 누구인지 알 수 있을까?
▶영상 보러가기
– ⓒ마이데일리( www.

mydaily.co.

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