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전문] 라붐 솔빈 “V라이브 도중 경솔한 행동 사과”

image[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라붐 솔빈이 자신의 언행에 대해 사과했다.
솔빈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붐 솔빈입니다. 1년 10개월동안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다”고 밝혔다.
이어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 라이브 방송 중 일어났던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또 “앞으로 좀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솔빈은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직후 이어진 라붐의 브이라이브 방송 도중 인사 및 반말 논란이 일었다.

이하 솔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라붐 솔빈입니다
1년 10개월동안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 라이브 방송 중 일어났던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앞으로 좀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hyunpark@xportsnews.

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 아이돌 팬이라면..

.

[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 엑스포츠뉴스 공식 [ 페이스북 ] [ 트위터 ] [ 이슈퀸 ]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 http://www.

xportsnews.com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