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드림’에 인기 아이돌 ‘여자친구’ 노래 뜬다 뉴스

image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한국 버전에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뱅드림! 걸즈밴드파티!’는 등장인물들의 연주에 맞춰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는 형태의 리듬게임이다. 출시 이후 창작곡과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등이 제공됐다.
이번 ‘여자친구’의 노래는 서비스 시작 이후 처음 시도하는 케이팝(K-pop) 컬래버레이션이다.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인기 아이돌 그룹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말부터 ‘여자친구’의 대표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를 통해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여자친구’ 음원 업데이트 사전예약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스타’ 250개, ‘연습티켓(더블)’ 100개 등의 게임 재화가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음원 사이트 ‘멜론’ 이용권도 제공한다.
한편 이달 중 ‘멜론’ 및 음원 사이트를 통해 ‘뱅드림! 걸즈밴드파티!’의 오리지널 곡들이 수록된 싱글 앨범도 공개될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뉴스 이상의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아나운서가 직접 읽어주는 오늘의 주요 뉴스
[ⓒ 매일경제 & mk.

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