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라이브 방송 중 경솔한 행동, 모든 분들께 사과”(입장전문) :: TV연예

image솔빈/사진=서보형 기자
[헤럴드POP=이혜랑기자]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팬들에게 사과의 입장을 밝혔다.
11일 오후 솔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라붐 솔빈입니다”라는 인사말로 시작하는 사과글을 게재했다.
먼저 솔빈은 “1년 10개월동안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자신이 MC를 맡았던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하차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솔빈은 “그리고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 라이브 방송 중 일어났던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또한 솔빈은 “앞으로 좀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솔빈은 네이버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던 도중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과 인사를 하면서 반말 논란을 일으켰다. 자신 보다 5세 위인 진에게 “야 김석진!”이라고 부른 것. 이 모습이 고스란히 전파를 타며 일부 팬들은 솔빈에게 지적을 보냈다.

이하 솔빈 SNS 사과글 전문
안녕하세요 라붐 솔빈입니다
1년 10개월동안 뮤직뱅크의 MC로 지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브이 라이브 방송 중 일어났던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고 불편하셨던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앞으로 좀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