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립’ 한국관광 인증제, ‘한국관광 품질인증’으로 통합

연예스포츠토픽 ‘난립’ 한국관광 인증제, ‘한국관광 품질인증’으로 통합 2시간 그동안 지자체와 공공기관 등이 운영해 오던 숙박·쇼핑·식당 등의 다양한 관광분야 인증제도가 ‘한국관광 품질인증 제도’로 통합해 운영한다. 이에 정부는 양적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한국관광 산업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관광 분야의 인증제도를 통합해 운영하는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를 도입했다. 해외문화홍보원(원장 김태훈)은 한국문학번역원(원장 김사인)과 함께 ‘2018 서울국제도서전’을 계기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by:

Idol

image연예스포츠토픽 ‘난립’ 한국관광 인증제, ‘한국관광 품질인증’으로 통합 2시간 그동안 지자체와 공공기관 등이 운영해 오던 숙박·쇼핑·식당 등의 다양한 관광분야 인증제도가 ‘한국관광 품질인증 제도’로 통합해 운영한다.
이에 정부는 양적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한국관광 산업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관광 분야의 인증제도를 통합해 운영하는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를 도입했다.
해외문화홍보원(원장 김태훈)은 한국문학번역원(원장 김사인)과 함께 ‘2018 서울국제도서전’을 계기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한국문학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해문홍이 매년 세계 각국의 문화예술계 저명인사를 초청해 한국 문화예술인과 교류하고 한국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주요 인사 초청 사업'(K-Fellowship)의 하나로 마련됐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aT’)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K푸드페어(K-Food Fai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2B를 위해 수출업체 및 바이어 간 비즈매칭을 위한 수출상담회 행사와 베트남의 한국 농식품 소비 저변 확대를 위한 B2C 소비자 홍보 행사로 운영됐으며, 베트남 소비자 20만명이 한국식품을 체험하는 성과를 거뒀다.
“첫 한국 콘서트, 놀랍고 기대돼요.


오는 29일 첫 내한 공연을 하는 일본 인기 걸그룹 안쥬르므 멤버들의 표정은 꽤 상기돼 있었다.
어린 시절 걸그룹 멤버로 활동하다가 시간이 지난 후 자연스럽게 후배에게 자리를 물려주는 분위기 때문에 일본 걸그룹 멤버의 평균 연령은 꽤 낮은 편이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국가 차원의 ‘한국관광 품질인증제’가 오는 14일부터 시행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는 관광 서비스와 시설의 품질을 향상하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품질 관리를 하기 위한 관광 분야의 품질인증제로서 관광진흥법 개정을 통해 법적 근거를 마련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