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폰으로 막 찍었는데도 굴욕없는 ‘레드벨벳’ 아이린 미모 클라스

팬들이 폰으로 막 찍었는데도 굴욕없는 ‘레드벨벳’ 아이린 미모 클라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2018-06-10 11:39:34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 리더이자 맏언니 아이린의 굴욕없는 팬 찍직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돼 감탄이 절로 나오게 한다. 지난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팬들이 휴대폰으로 직접 찍었다는 아이린 실물 미모가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당시…

by:

Idol

image팬들이 폰으로 막 찍었는데도 굴욕없는 ‘레드벨벳’ 아이린 미모 클라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2018-06-10 11:39:34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 리더이자 맏언니 아이린의 굴욕없는 팬 찍직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돼 감탄이 절로 나오게 한다.
지난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팬들이 휴대폰으로 직접 찍었다는 아이린 실물 미모가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당시 사진은 지난해 여름 팬들이 직접 찍은 것으로 방콕 현지 스케줄 차 출국하려고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아이린 모습이 담겨 있다.
오프숄더를 입고 쇄골과 어깨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아이린은 하얀 피부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게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팬들이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굴욕이라고는 좀처럼 찾아볼 수 없는 아이린의 주옥 같은 미모는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만든다.

아이린의 미모는 연예인들조차 너무 에쁘다고 인정했을 정도로 유명하다.

실제 모델 이현이는 온스타일 ‘런드리 데이’에 출연해 “대기실에서부터 아이린 씨가 너무 예쁘다고 말했다”고 아이린을 처음 본 소감을 밝혔다.
같은 레드벨벳 멤버인 조이 역시 한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회사에 와서 처음 본 사람이 아이린이었다”며 “너무 예뻐서 충격을 받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연예인들도 너무 예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 아이린은 미모 뿐만 아니라 그룹 내 맏언니이자 리더로서 멤버들을 알뜰살뜰하게 챙겨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걸그룹 레드벨벳은 지난 8일 요코하마에서 일본 첫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25일 삿포로 공연을 시작으로 나고야, 히로시마, 후쿠오카, 오사카, 요코하마 등 일본 6개 도시에서 총 8회에 걸쳐 투어 콘서를 열었다.
히트곡 ‘덤덤’과 ‘러시안 룰렛’, ‘빨간맛’ 일본어 버전 무대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은 레드벨벳은 오는 7월 4일 일본 현지에서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YouTube ‘SM FAMILY’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