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강다니엘 “워너원 월드투어 기대해달라”

image실검이슈 ‘인기가요’ 강다니엘 “워너원 월드투어 기대해달라” 1시간 ‘인기가요’ 강다니엘 “워너원 월드투어 기대해달라” SBS ‘인기가요’ 워너원이 컴백했다.
10일 ‘인기가요’에서 강다니엘은 “‘켜줘’는 전세계 팬들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우리의 월드투어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타이틀곡을 소개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워너원을 비롯해 유빈, 샤이니, 방탄소년단, AOA, VICTON, 크로스진, 드림캐쳐, 온앤오프, PRISTIN V, 더 이스트라이트, 사무엘, A.C.E, KHAN 등이 출연한다.
‘인기가요’ AOAVS방탄소년단VS볼빨간사춘기, 1위 후보 AOA,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가 SBS ‘인기가요’ 1위 경쟁을 벌인다.
10일 ‘인기가요’에선 6월 2주째 1위 후보로 AOA ‘빙글뱅글’, 방탄소년단 ‘페이크러브’, 볼빨간사춘기 ‘여행’을 소개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워너원, 유빈, 샤이니, 방탄소년단, AOA, VICTON, 크로스진, 드림캐쳐, 온앤오프, PRISTIN V, 더 이스트라이트, 사무엘, A.C.E, KHAN 등이 출연한다.
워너원이 컴백했다.

워너원은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켜줘’를 노래했다.
완전체로 무대에 오르기 전 워너원 유닛 린온미가 ‘영원+1’을 노래하며 애절함을 선사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워너원, 유빈, 샤이니, 방탄소년단, AOA, 빅톤, 크로스진, 드림캐쳐, 온앤오프, 프리스틴V, 더 이스트라이트, 사무엘, 에이스, 칸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12관왕 질주워너원 컴백 (종합) 그룹 방탄소년단이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FAKE LOVE’로 음악방송 12관왕을 달성했다.
10일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은 AOA, 볼빨간사춘기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FAKE LOVE’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함께 1위 경쟁을 벌인 AOA는 건강미가 돋보이는 ‘빙글뱅글’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워너원이 오늘(10일) ‘인기가요’에서 ‘켜줘’ 무대로 컴백하는 가운데 솔로로 돌아온 유빈, 온앤오프, 에이스도 동시 컴백한다.

유빈 외에도 온앤오프와 에이스의 동시 컴백도 눈길을 끈다.
10일 ‘인기가요’에는 유빈, 샤이니, 방탄소년단, 워너원, 크로스진, AOA, 빅톤, 드림캐쳐, 온앤오프, 프리스틴V, 에이스(A.C.E), 사무엘, 이달의 소녀 yyxy, 더 이스트라이트, 칸이 출연한다.

방탄소년단이 ‘인기가요’ 6월 둘째주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 ‘Fake Love’, AOA ‘빙글뱅글’, 볼빨간사춘기 ‘여행’이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트로피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은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월드돌의 위엄을 뽐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워너원, 유빈, 샤이니, 방탄소년단, AOA, 빅톤, 크로스진, 드림캐쳐, 온앤오프, 프리스틴V, 더 이스트라이트, 사무엘, 에이스, 칸 등이 출연했다.
그룹 워너원이 한층 성숙한 매력으로 ‘인기가요’를 밝게 비췄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워너원이 ‘켜줘(Light)’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붉은 의상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폭발시켰다.
이에 앞서 워너원의 보컬라인 윤지성, 황민현, 하성운이 속한 유닛 린온미가 ‘영원+1’ 무대를 선보였다.
유빈이 ‘인기가요’에서 솔로 무대를 선보였다.
오늘 1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는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출연해 첫 솔로곡 ‘숙녀’의 무대를 선보였다.
솔로컴백에 대해 스스로도 많은 각오와 다짐을 다져온 유빈.

한편 유빈은 5일 솔로 디지털 싱글 ‘도시여자(都市女子)’와 타이틀곡 ‘숙녀(淑女)’를 발표했다.
‘인기가요’ 유빈 “솔로로 컴백하니 마음 허전” SBS ‘인기가요’ 유빈이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10일 ‘인기가요’에서 유빈은 “그룹으로 활동하다 솔로로 나오니 마음이 허전하다. 하지만 무대로 꽉 채우겠다. 기대해달라”고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유빈이 데뷔 11년만에 발표한 솔로곡 ‘숙녀’는 초여름 감성을 자극하는 ‘시티팝(City Pop)’ 장르로 베이스, 드럼, 화성, 창법 등 모든 요소가 섬세하게 구성됐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인기가요’에서 솔로 데뷔를 했다.
유빈은 10일 방송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빈은 ‘숙녀(淑女)’라는 곡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무대에 오르기 전 유빈은 “그룹으로 활동하다가 혼자 나오니까 마음이 허전하다”면서 “그래도 홀로 무대를 꽉 채우겠다”고 말했다..

Add Comment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