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스키선수가 韓개농장서 입양한 강아지 갑자기 숨져 – 미주 한국일보

▶ 선천적으로 심장비대증 앓은 것으로 드러나 ▶ 켄워시, 올림픽 기간 한국 개농장 방문해 실태 규탄 서울=뉴시스미국 스키선수 거스 켄워시는 27일 올해 2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한국의 개농장에서 구출해 입양한 강아지 비모가 갑자기 숨을 거뒀다고 밝혔다. 미국 스키선수 가스 켄워시가 올해 2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한국의 개농장에서 입양한 강아지가 돌연 숨을 거뒀다. 켄워시는 2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by:

Indonesia

▶ 선천적으로 심장비대증 앓은 것으로 드러나 ▶ 켄워시, 올림픽 기간 한국 개농장 방문해 실태 규탄 [서울=뉴시스]미국 스키선수 거스 켄워시는 27일 올해 2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한국의 개농장에서 구출해 입양한 강아지 비모가 갑자기 숨을 거뒀다고 밝혔다. <출처: 인스타그램> 미국 스키선수 가스 켄워시가 올해 2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한국의 개농장에서 입양한 강아지가 돌연 숨을 거뒀다. 켄워시는 2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틀 전 나의 아름다운 아기 비모(Beemo)가 세상을 떠났다”며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이었다. 매트(켄워시의 동성 연인)와 나는 비모를 잃은 슬픔을 함께 이겨내고 있다”고 밝혔다. 켄워시는 지난 몇 주 동안 비모의 식욕이 현저하게 줄어 여러 수의사들을 찾아 다녔다며, 검진 결과 비모가 선천적으로 심장 비대증을 겪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켄워시는 “비모를 만난 건 분명 나에게 일어난 최고의 일이었다.

나는 우리가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며 비모와의 추억을 간직하겠다고 했다.

켄워시는 지난 2월 평창을 방문했다가 한 식용견 농장에서 비모를 입양해 화제가 됐다. 그는 이 개농장에서 사육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열악한 환경을 비판했다. 당시 그는 “나는 개고기를 먹지 않고 개고기 먹는 것을 확고하게 반대한다”며 “내가 다른 사람들처럼 목소리를 낼 수는 없지만 이 곳이 동물을 키울 수 있는 조건이 아니라고는 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시아에서 개고기를 먹는 나라는 한국 외에도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북한 등 여러 국가가 있다. 동물보호단체 휴메인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HSI)은 사람의 소비를 위해 상업적으로 개를 키우는 곳은 한국 뿐이라고 지적했다.

<뉴시스> 댓글 운영 원칙 오늘의 한마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1.

댓글 삭제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타인에 대한 욕설 또는 비방 인신공격 또는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또는 사생활 침해 음란성 내용 또는 음란물 링크 상업적 광고 또는 사이트/홈피 홍보 불법정보 유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